게임 개발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간단한 맵툴 제작
1. OpenGL을 통한 간단한 UI 제작
2. 파일 입출력(Binary)을 통한 파일 저장 및 파일 불러오기 기능 제작
- 스프라이트 x / y 갯수, 원하는 Map x / y 크기를 직접 입력하여 기본 정보 설정.
- 키보드 W/A/S/D 를 통한 스크롤링 이동
- 오른쪽 스프라이트 클릭을 통한 간단한 블럭 선택 후 배치
- 1 번 키 : 이동 가능 블럭 설정 모드 전환
- 2 번 키 : 파일 저장
- Client 저장 파일 ( Sprite 번호, 이동 가능 데이터 )
- Server 저장 파일 ( 이동 가능 데이터 )
- 데이터 불러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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